본문 바로가기

라면

VERY 앵그리 너구리 만들기 (feat.짜파구리 응용)

안녕하세요, 언제나 꿈을꾸는 꿈꾸는 시골청년입니다.

오늘은 군대에서 자주 먹던 섞은라면!! 군대에서의 그 내공을 활용하여 아주 핫한라면을 만들어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feat. 앵그리너구리 + 불닭볶음면)

 

요즘 농심에서 신제품으로 출시된 앵그리 너구리(RTA)가 대세더라구요 ㅎㅎ :) 다른 리뷰들을 보면 '아 앵그리너구리 너무 맵다' '우유필수다' 하는 글들이 많지만 저는 이 매운맛에 특화된(?) 사람인지라 크게 맵다는 느낌이 들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더 맛있고 맵고 자극적으로 먹을방법은 없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군대느낌 100% 살려서 앵그리너구리 + 불닭볶음면  이름하여 'VERY 앵그리 너구리' 만들어 보았습니다 ㅎㅎㅎ

 

※꿀맛상식

너구리를왜 RTA라고 하는가? 단순히..너구리를뒤집으면 ㅎㅎRTA가 됩니다 한글을 모르는 외국인들 시야에서 발견되었다고도 하더라구요!

 

                                                

 

 

먼저 비용은 앵그리너구리, 불닭볶음면 합 2천원 그 외 파, 치즈 고명추가시 비용@로 어디서든 저렴하게 드실수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 조리방법은 먼저 두종류의 모든 스프를 빼고(후레이크제외) 라면별 적정선에 맞추어 불을부어줍니다. 아 ! 여기서 주의하셔야 할점은 '짜파구리'처럼 너구리스프를 빼고 라면을 익혀주셔야해요! 그리고~~라면이 다익은 후 적당한 용기에 2개의라면을 모두 넣어준 후 미리 빼두었던 불닭볶음면소스와 너구리스프를 넣고 맛있는걸 먹는다는 기쁨과 함께 힘차게 비벼줍니다! (많이 짠게 싫으신분들은 너구리스프 반정도만 넣어주셔도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젓가락을 잡고 마구잡이로 먹어주면 완성됩니다.

아 추가로 많은분들이 라면리뷰시 영양성분을 포함해주셔서 저도 적어보겠습니다 ㅎㅎㅎ 라면은 언제나 건강을생각해서 믹지않죠???공감하실겁니다 그래서 언제나 맛있으면 0칼로리 완벽영양성분의 음식입니다.....!

 

그리고, 저는 음식을 기다리거나 먹으면서 영화를 보는게 취미에요 ㅎㅎ 맛있는음식 + 영화는 정말이지 누구나 공감하겠지만 최고입니다...기다리면서 본 영화는 '가장 보통의연애' 입니다. 공효진배우님과 김래원배우님의 캐미는 정말이지 ~~~ 완벽 :-)

 

 

 

 

 

다 부어주고나니 너무 귀여운 너구리들이 방긋방긋 웃으며 반겨주네요 ㅠㅠ 너구리의 묘미는 당연 저 너~~무귀여운 어묵너구리ㅠㅠㅠ거기에 다시마가 하나일까 두개일까 하는 긴장감.. 두개를 기대했으나 본인는 하나에 당첨되었습니다..ㅜ.ㅜ

 

 

조리가 완성되고 보기만해도 강렬한 라면이 되었습니다.

※주의하셔야합니다※ 한번 입에 대면 끊을수 없습니다 본인 책임지지않겠습니다. 흔히말하는 둘이먹다둘이다 죽어도 모르는강렬한 맛이에요!

지금 글을쓰는동안에도 군침이돌고 다시먹고싶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드네요 ㅠㅠㅠㅠㅠㅠㅠ

또한 저는 별다른 고명없이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었는데, 여기에 계란후라이나 치즈 양파 대파 등 흔히구할수 있는 것들 아무거나 잡아넣어도 맛있을것같습니다. 한번 드셔보시길 강추드립니다 !!

 

이번라면 시골청년의 별점은~~~~~ 4점 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더 좋은글과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이상 꿈꾸는 시골청년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