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면

혼밥대장 양념치킨스파게티 만들기 (feat.남은치킨활용)

안녕하세요 언제나 꿈을꾸는 꿈구는 시골청년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도 경험이 많으실겁니다. 치킨을먹다가보면 가끔..남아서 버리는경우가 많으실텐데요 이 남은치킨을 100%활용하여 오늘도 맛있고 특별한 라면을 만들어 보았는데요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양념치킨스파게티 만들기 시작!(Feat.스파게티+남은치킨활용)

 

 

 

 

저는 평소에 라면도 엄청나게 좋아하지만 치킨도 엄청 좋아한답니다 ㅎㅎ(싫어하는사람 있을까요?..) 특히 네네치킨 광팬이랍니다 ㅎㅎ 어제는 네네치킨 양념 순살을 혼자..혼밥.. 먹다가 반 이상이 남게되어 처치곤란한 상황이 왔는데요 ㅠㅠㅠㅠㅠ여기서 문득 아 라면이랑 콜라보를 이루어보자 맛있는음식+맛있는음식은 엄청맛있는음식이 되겠지? 라는 생각이 떠올랐어용!!바로 양념치킨스파게티~~

 

먼저 준비해주셔야할 것들은 아래와 같이 치킨남은거! 스파게티라면!(컵라면도 좋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봉지라면이 더 알차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파기름! 파기름은 넣어도되고 안넣어도 되지만 파기름을 넣으니 스파게티의 느끼한 맛을 정말 잘 잡아주더라구요 파기름이 없으시면 올리브유도 상관없습니다.

 

 

 

얘가 봉지라면 스파게틴데 저도 이번에 처음사봤어용! 매번 컵라면으로만 먹다가...컵라면과 다른점은 봉지라면에는 어릴때 경양식으로 먹던 파스타? 그 구멍뽕 뚤린 파스타 같은게 추가로 들어있더라구여!!

 

 

 

뒷면을보면...음..저는 앞선글 에서도 언급했다시피 라면은 건강하고자 먹는음식이 아니라 맛있으면 0칼로리! 완벽음식이지만 ㅎㅎ위와같이 영양성분도 많이 포함되어 있구나~~~하는걸 보여드릴려구요 ! 나트륨,,탄수화물,,당류,,지방,,칼슘,,단백질 등등..참고만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치느님 잘게잘라놓아도 그 영롱함은 죽지않는군요 ㅎㅎㅎㅎ :)

 

 

 

이친구가 위에서 말씀드린 파기름인데용! 제가 실수로 포장지를 뜯다가..겉에 비닐까지 다 뜯어버려가지구 속이 훤히 보이는 누드가 되었어요...ㅎㅎㅎ근처마트에서 구입한건데 이번에 활용해보니 정말 최고입니다!

 

재료소개는 다 된것같으니 조리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게요. :) 

*초간단 레시피*

먼저 위와같이 재료가 준비되었다면 라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기존라면과 같이 끓이세요! 다끓이고나면 불을 부으셔야하는데 여기서 불을 다 부으시지 마시고 좀 자박자박(?) 물 종이컵 반컵정도의 양만 남기신후 남은치킨, 치킨양념, 그리고 파기름을 넣고 약1분간 라면을 볶듯이 저어주세요 그러고 맛을보시면 '우와'이렇게 맛있는 라면이 있을수가!!!'하고 감탄을 하는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을겁니다.

아 그리고 저는 네네치킨 양념순살을 활용하였지만 그 외 어느브랜드의 양념치킨이든 사용하셔도 스파게티와의 조화가 잘 어울릴것 같네요 ㅎㅎ아! 여기에 치즈, 양파, 대파 등 함께 드시면 더 완성도 있는 라면이 될 것 같아요! 맛은 아마 설명하지않아도 여러분들의 입에는 벌써 침이 고여있을거라고 예상합니다. 둘이먹다 넷이 죽어도 모를맛이에요!달짝지근한 스파게티에 양념치킨을 더해주고 그 파기름으로 한번 볶아주니 그 풍미는 일류 레스토랑에서나 맛볼수 있는 그런 맛...ㅎㅎㅎ

 

 

 

앞으로도 계속해서 새로운 라면 및 많은 창작물들을 리뷰하며 찾아뵐텐데요, 이런 저에게 여러분들의 관심은 정말이지 너무나도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의 별점으로 마무리하고 다음글에서 찾아뵐게요~!

오늘의 라면 양념치킨스파게티(남은치킨활용) 시골청년의 별점은~~~~~! 5점만점에 5점입니다.

 

 

더 좋은글과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이상 꿈꾸는 시골청년 이었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sitemap.xml

 

'라면' 카테고리의 다른 글

VERY 앵그리 너구리 만들기 (feat.짜파구리 응용)  (0) 2020.03.25